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순수대나무 2020. 7. 20. 20:02

본문


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리드 생성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 너는 그 과목에 대해 더 배우고 싶니? 이 물건은 너에게 큰 이익이 될 것이다.


당신이 그 과목을 배우는 시간을 들이면, 실수를 하는 것으로부터 배우는 데 시간을 덜 낭비하게 될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을 개발할 때 비즈니스와 관련된 구매 주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소비자들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주 아이템을 연구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승진을 주기적으로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인센티브는 고객들에게 휘청거리는 데 엄청난 힘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에게 이미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더 많은 단서를 창출할 수 있도록 그 제안을 받아들일 추가적인 이유가 필요하다.




리드 값을 이해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특정 사업 캠페인에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그렇지 않을 리드를 피하십시오.


적당한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납 수집에 도취되어 중복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세대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꽤 쉽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보고 감명받을 수 있는 사람들의 수에 놀랄지도 모른다.


어떤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든, 정확히 무엇을 판매하는지 찾는 사람들이 있으니, 어서 가서 시도해 보십시오.




리드를 작성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기억하십시오.


이것들을 1톤씩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어떤 것들은 구체적이고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들이 사용되어야 한다.


결과를 계속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십시오.




해당 지역에서 리드 생성 그룹을 검색하십시오.


사업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리드를 공유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고객이 이가 아플 때 그들에게 추천서를 다시 보낼 수 있다.




온라인 리더 조직이 귀사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소규모로 운영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고 일종의 소개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




리드 생성을 위한 캘린더를 준비하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리드 생성 작업을 스케줄링하는 것이 더 나은 성공에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반복적으로 리드를 잡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알게 된 고객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알아내십시오.


Google Analytics 사이트에서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왔는가? 포럼 게시물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언급하고 방문자들을 당신에게 데려다 주었는가?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더 많은 잠재적 단서를 찾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직접적이고 전통적인 메일은 여전히 살아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저렴하게 단서를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잊고 있다.


이것의 장점은 사용할 때 경쟁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단서가 있는지 테스트해 보십시오.




고객이 구매 프로세스 내에서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십시오.


예를 들어 신혼부부는 새 아파트나 집을 사고 싶어할 것이다.


영업 사원들의 또 다른 선두 주자는 최근 대학 졸업자들이다.




고품질 콘텐츠 게시.


당신이 신선하고 현재의 콘텐츠를 올릴 때, 관심 있는 트래픽이 리드로 바뀔 것이다.


맞춤법, 문법 오류 및 사실의 부정확함이 없는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을 가로채는 즉시 고객을 잃지 않는다.




경연 대회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 연락해서 무언가를 얻을 것이라고만 생각한다면, 그들은 다른 방법으로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을 것이다.


상여금으로 1년에 몇 번만 경연대회를 개최하는 것이 상여금으로서, 상호가 사람들의 마음에 남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리드를 구입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때때로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좋은 회계도 아닐지도 모른다.


활성 사용자가 없는 계정에 도달하기 위한 노력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이 지식을 적용하려고 하는가? 당신은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그것을 가지고 즉시 무언가를 할 수 있을 것인가? 보상을 빨리 볼 수 있도록 즉시 시작하십시오.